LeMASKA . BOARD


FAQ

뒤로가기
제목

[A/S] 품질보증기간 및 A/S 규정에 대해 알려주세요.

작성자 LeMASKA(ip:)

작성일 2017-11-15

조회 53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품질보증기간: 구입 후 30일


보상기준
 1) A/S 판정은 르마스카 고객센터에서 이루어지며 판정결과는 품질보증기간 및 제품하자 또는 소비자 과실 여부에 따라서 결정됩니다.
 2) 마스크 특성상 수선이 어렵기 때문에, 제품하자의 경우 교환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A/S 접수방법: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르마스카 1:1채팅 또는 고객센터 전화(02-6949-0710)
A/S 기간: 제품 상태에 따라 상이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문의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