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프리미엄 브랜드 르마스카, 그랜드 하얏트
    국내 5성급 호텔인 그랜드 하얏트 호텔 서울에도 르마스카 마스크가 입점 판매 되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서울의 중심인 남산에 위치한 고급호텔로 도시전망이 아름다운 호텔이다.르마스카 마스크는 그랜드 하얏트 호텔의 기프트샵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많은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르마스카는 프리미엄브랜드 이미지에 발맞춰 앞으로도 다양한 샵에 입점할 수 있도록 판매처를 확장할 예정이다.
    자세히 보기
  • 자석으로 원터치 착용이 가능한 마스크 스
    마스크를 쓰고 벗는 것을 용이하게 할 수 있는 마스크 스트랩은 최근 패션 트렌드가 되고 있다.비즈 스트랩, 가죽 스트랩, 똑딱이 스트랩등 다양한 스트랩이 출시 되고 있고르마스카도 그에 발맞춰 ‘르마스카 마스크 스트랩 마그넷 블랙’ 을 출시 하였다. 깔끔한 블랙 바디에 화이트 르마스카 로고가 프린팅 된 디자인의 마그넷 블랙은11월 13일에 출시 되었다. 기존 스트랩들과 다른 점은 자석으로 된 스트랩 중앙부분을 분리하여 착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스트랩을 착용할 때 머리카락에 걸린다는 불편함이 있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디자인된 마그넷 블랙은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자석 부착면을 억지로 분리하지 않는 이상 착용 중에는 빠지지 않기 때문에 편리함을 추구 할 수 있고, 르마스카 마스크와 착용하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지름이 큰 고리 디자인으로 마스크에 쉽게 걸기가 용이하고 분실 가능성이 적은 르마스카 스트랩은 앞으로 다양한 색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생활 필수품이 되어버린 스트랩도 스타일리시하게 편리하게 패션마스크 브랜드 르마스카 제품을 착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자세히 보기
  • ’Back to nature’, 페이즐리
    이번 르마스카의 2020 FW 콜렉션인 ‘Back to nature’의  페이즐리 라인이 출시 되었다.  고대 인도 캐시미르 지방의 최고급 직물인 캐시미르 직물, 즉 페이즐리(둥근 올챙이무늬) 패턴의 현대화로 보급된  페이즐리 패션은  패피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패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르마스카 페이즐리 라인은 블랙, 레드, 네이비 색상이 출시 되었고 가을에 발맞춰 10월 7일부터 판매되고 있다.
    자세히 보기
  • 글로벌 브랜드 르마스카 프랑스파리 BKC
    글로벌 패션마스크 브랜드 르마스카가 프랑스 파리의 편집샵 'BKCONCEPT'에 입점하게 되었다.  BESIDES KIMCHI는 '파리 안의 작은 한국'이라는 이미지를 지녔고 마레지구 (Le Marais)에  위치하는 60평 규모의 매장이다.    이 곳에선 한국 디자이너들의 셀렉티드 컬렉션을 판매한다. 한국의 뛰어난 감각을 표현 할 수 있는 제품들을 추구하며, SPA 브랜드가 가지고 있지 않은 색다른 디자인을 추구한다.   BKCONCEPT에서 파리지앵들과 만나는 르마스카는 이번 입점 뿐만 아니라 미국과 유럽, 중남미, 인도네시아 등 신규 시장 개척을 통해 마스크 수출 물량을 대폭 늘릴 계획이다.
    자세히 보기
  • 롤드컵 참여중인 LOL 젠지 한국대표팀,
    수십억의 상금이 걸려있는 롤드컵은 e스포츠 중에서도 최근 가장 핫한 국제 대회라고 할 수 있다.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전세계 확산으로 롤드컵은 개최가 어려울 수도 있었지만 강행하였고한국의 대표팀중 젠지(Gen.G)가 최근 힘든 상황 속에서도 본분을 잃지 않고 경기에 임해주고 있다.     최근 한국대표 젠지의 박재혁 선수는 중이염에도 좋은 성적을 내는데 큰 기여를 하였고 젠지는 단독 선두로 순항중이다.젠지는 선수들의 건강을 위해 남다른 준비를 하였다고 잘 알려져 있으며 그 예로 유니폼과 마스크를 들 수 있다. 다른 팀과 달리 젠지는 일회용 마스크 대신 연예인 마스크로 유명한 르마스카와콜라보하여 선수들의 건강을 챙기고있다.브랜드 르마스카는 일회용 마스크의 환경문제가 대두되는 최근,  빨아서 재사용이 가능한 다회용 패션 마스크로 더 큰 호응을 얻고 있다.또한 르마스카의 마스크는 교체형 필터를 별도로 장착해 착용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승리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젠지팀의 건강과 전승을 기원한다.
    자세히 보기
  • 글로벌 브랜드 르마스카 도쿄 ‘에이랜드
    한국의 대표적인 스트리트 설렉트샵인 ‘에이랜드’가 최근 도쿄 시부야에 1호점을 오픈 하였다. 입점 브랜드는 약 120개의 국내 브랜드 이다. 일본 에이랜드 1호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스크램블 교차로가 있는 곳에 위치하여 있으며 2층 규모에  220평 이다   일본 내에서 k-패션이 각광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한국의 패션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았던 시점에서 에이랜드 오픈은 반가운 소식이다. 일본 에이랜드 1호점의 오픈에 발맞춰 글로벌한 국내 패션 마스크 브랜드인 르마스카도 입점하였다. 도쿄 에이랜드에서 해외 고객을 만나게 된 르마스카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자세히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