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마이페이지
작성자 LeMASKA(ip:)
작성일 2017-11-15
조회 537
평점
추천 추천하기
품질보증기간: 구입 후 30일
보상기준 1) A/S 판정은 르마스카 고객센터에서 이루어지며 판정결과는 품질보증기간 및 제품하자 또는 소비자 과실 여부에 따라서 결정됩니다. 2) 마스크 특성상 수선이 어렵기 때문에, 제품하자의 경우 교환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A/S 접수방법: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르마스카 1:1채팅 또는 고객센터 전화(02-6949-0710)A/S 기간: 제품 상태에 따라 상이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문의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