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건 어제 접수하여 택배사측 확인 중에 있으며, 연락이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제품 분실로 보여 새제품은 금일 발송될 예정이며, 죄송한 마음에 스트랩과 함꼐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오류로 인해 고객님께 혼동을 드려 죄송합니다.
택배 발송 후 운송장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배송도 안됐는데 홈피에 배송완료라고 뜨고 전화 문의했더니 확인후 연락준다고 하고 깜깜 무소식. 또 전화했더니 계속 불통 이건 뭐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